다음 날, 위시 베어는 그녀의 친구를 돕기 위해 소원의 힘을 사용합니다. 그녀는 쉐어 베어를 위해 무지개 수액을 많이 원하고, 심술 곰의 로켓은 “줌”을 가지고 있지만, 수액이 넘쳐 나고 로켓이 통제 불능으로 회전할 때 소원이 역효과를 낳기를 기원합니다. 빅 위시 무비의 음악은 이안 토마스(여행에서 농담까지)가 작곡했으며 피터 카디널리리(Peter Cardinali)가 지휘하고 조율했다. [2] 토마스는 자신의 작업실에서 해밀턴 어린이 합창단[22]과 함께 영화의 오프닝 테마에 대해 작업했다. [2] 2005년 2월, 스테파니 비어드는 그녀가 연주한 트랙인 “I Wish”가 “내가 가장 좋아하는 만화 곡이다. 너무 귀여워요. 나는 세상이 그것을 듣기를 기다릴 수 없다.” [9] 케어 베어스의 빅 위시 무비는 넬바나 리미티드가 제작하고 라이온스 게이트 홈 엔터테인먼트가 출시한 2005년 어린이 직접 비디오 애니메이션 장편 영화입니다. 래리 제이콥스와 론 피츠가 감독하고 제프리 앨런 셰터가 각본을 맡은 이 영화는 2004년 《농담으로의 여행》에서 케어 베어스의 이전 노력에 대한 후속작이다. 그것은 곰을 특징으로 하는 다섯 번째 영화, 그리고 컴퓨터 애니메이션 될 두 번째. 모두가 처음에 새로운 이웃을 환영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지만, 상황이 곧 통제 불능.

새로운 곰은 무의식적으로 모든 것을 엉망으로 만듭니다 (특히 거대한 저택이 오염을 유발할 때). 그런 다음, 피크닉에서 그들과 대결 후 (“많이 얻을”), 위시 베어는 실수로 새로운 곰에 멀리 트윈 커를 기원합니다; 그들은 곧 너무 큰 곰에 대한 거대한 시끄러운 오토바이와 스타의 힘을 남용, 나 곰에 초점을 맞춘 놀이 공원, 지저분한 곰에 대한 진흙 파이를 만들기. 새로운 곰이 마침내 자신의 문제를 실현하면, 그들은 더 많은 소원으로 해결하려고하지만,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– 케어 – a-lot는 빈 공백이된다 (이 모든 것이 사라졌으면 좋겠다), 곰은 색상으로 빛나기 시작합니다 (모든 것이 어떻게 돌아왔으면 좋으면 좋겠다) , 하지만 더 많은 색상, 심술 곰은 검은 색과 흰색 (적은 색상을 원하는) 회전하고, 지저분한 곰은 새끼로 자신을 변신 (모든 것이 예전처럼 되기를 바라는). 트윈커들이 위시 베어로 돌아오기를 바라려고 할 때, 스타는 결국 (그를 너무 강하게 밀어붙였기 때문에) 피로로 인해 힘을 잃는다. 위시 베어는 심술 곰의 로켓을 사용하여 하늘에서 할머니 별인 빅 위시(Big Wish)로 데려온다. 빅 위시는 자신의 힘을 복원하지만, 위시 베어는 그녀가 재미 소원그녀의 교훈을 배운 것을 그녀를 보장하기 전에,하지만 당신의 꿈을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하다. 이 영화는 구름이 가득한 케어-어-로트(Care-a-lot)의 천문대 옥상에서, 케어 베어스가 위시 베어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그녀가 (새끼로서) 새로운 친구, 트윈커스라는 이름의 소원하는 별을 어떻게 찾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. 케어 베어스는 이 이야기에 감동을 받았지만, 트윈커스의 고유 한 힘을 사용하여 팝콘을 모두 기원할 때 약간 걱정스럽습니다. 응원곰은 이것이 트윈커의 힘을 경박하게 사용하는 것일 수 있다는 우려를 제기한다. 그러나 위시 베어는 모든 사람에게 그녀가 훈련된 전문가임을 확신합니다. 위시 베어는 소원이 더 이상 효과적인 해결책이 아니라고 말하고, 모두가 다시 자신의 가정을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함께 작동합니다 (“그것은 당신과 나를 걸립니다”). 결국, 나 곰, 지저분한 곰, 너무 큰 곰, 그들의 방법의 오류를 본 데, 사과하고 그들이 여전히 케어 – a-lot에 살 수 있는지 물어.

나머지 곰들은 동의하고 도로 여행을 가기로 결정합니다. 소원을 빌고 허락할 수 있는 케어 베어인 위시 베어의 빅 위시 무비 센터. 그들 중 일부는 작동하지 않는 후, 그녀는 다른 곰이 자신의 능력을 간과 한 것을 걱정하고, 그녀보다 더 걱정 몇 가지 새로운 친구를 기원합니다. 지저분한 곰, 나 곰, 너무 큰 곰이라는 세 가지 는 위시 베어, 그녀의 소원스타 트윈커스, 그리고 모든 케어-어-로트에 더 큰 문제를 일으킵니다. 빅 위시 무비의 개봉 며칠 전[16] 스콜라스티닉 프레스는 이 영화를 기반으로 한 케어 베어스 스토리북을 출판했습니다. 그것은 소니아 산더에 의해 작성및 제이 존슨에 의해 삽화되었다. [17] 이 책의 한 장면은 위시 베어와 세 개의 새로운 곰 식료품 쇼핑을 포함한다; 이것은 영화에 나타나지 않습니다. [2] [18] 나중에 이 책에서 지저분한 곰이 예전처럼 모든 것을 원할 때, 곰은 공룡의 시대로 돌아가게 됩니다. 영화에서 트윈커스는 지저분한 곰을 지저분한 새끼로 바꿉니다. [2] [18] 케어-어-로트 운영위원회(챔프 베어 감리)의 월례 회의는 Caring Meter에 문제가 있음을 드러낸다.